본문 바로가기
Food Travel

창원 고기 맛집,'300축산' 300시간 숙성 고기집

by 디노그린귤 2021. 7. 14.
반응형


300축산 창원 중동점





안녕하세요. 그린귤 입니다. 오늘은 창원 유니시티에 새로 생긴 고깃집 '300 축산'에 다녀온 리뷰입니다. 300 축산??? 이름이 참 특이하더군요. 뭐 때문에 300 축산인지 사장님께 여쭸더니, 300시간 숙성한 고기랍니다.





이렇게요. 수족관에 물고기가 아닌 육고기가 들어가 있는 건 처음 봤어요. 300시간 숙성된 고기가 가장 맛있어지는 시간이라고 하시네요. 암튼 신기한 장면이에요.



새로 생긴 식당이라 내부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저희는 2시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손님이 아직 없었어요.






300 축산 고깃집에 적혀 있는 문구예요.
'사진빨 잘 받는 고깃집'
' 맛. 가격. 숙성 그리고 정'

뭔가 이 고깃집에서는 사진이 잘 받는다 하니
인스타 사진도 막막 찍었어요.





캬~~ '그곳에 가면 그녀를... 만날 수 있을까' 왠지 헤어진 연인은 꼭 오게 싶게 만드는 문구네요. 고깃집인데 이런 감성적인 문구가 있으니깐, 괜히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사실, 고기는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고 그냥 삼겹살, 목살.. 이렇게만 알았죠. 요렇게 딱 보여 주니깐, 좋네요.




이 고깃집 가격표 보고 놀랬어요. 금액이 너무 저렴한 거 아닌가요? 라고 여쭸더니, 직접 고기를 유통까지 하신다고 하시네요. 어쩐지 금액이 너무 저렴한 듯하여, 100% 국내산 돼지고기가 아닌 줄 알았어요. 직접 유통하신다니 더 믿음이 가네요.



저희는 300 모둠 + 꽃게 된장찌개 26,900원 / 한우 광양 불고기 8,900원 / 숯불 닭다리 3,99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참고로 여긴 테이블당 상차림 비용이 3,900원 별도로 있습니다. 그래도 금액이 너무 저렴한 편이었어요.

아, 된장찌개도 추가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냉면도 추가했어요.





드디어 주문한 모둠 고기가 나왔어요.
어머낫!! 이 집 고기 비주얼 뭘까요?!
넘나 멋진 거 아닙니꽈?



고기에서 막막 연기가 올라오네요.
이게 정말 아무것도 아닌 거 같아도 왠지 신기하고 이뻐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쎈스 굿입니다.!!



와~~ 근데 고기 맛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게 뭔가 설명하기 그렇게 고소하면서 기름기가 쫘악 빠진 느낌의 맛이었어요.
아마 밑에 숯불도 한몫한 거 같아요. 저희 남편이 웬만하면 맛있다는 얘길 잘 안 하는데, 고기 굽고 정신없이 먹더라고요.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요.



그런데 더 하이라이트는 이 숯불 닭다리 구이입니다. 고작 3,990원밖에 안 하는데요. 이 닭다리가 처음 먹어보는 부드러운 닭맛이었어요. 보통 한국사람들 1주일에 한번 치킨 먹지 않습니까? 저희도 치킨 자주 먹는 편인데요, 이 집 닭다리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 강추!!!


그리고 한우 광양 불고기가 나왔어요. 어머, 한우마저도 부들부들하고 달콤하고, 넘나 맛있었어요.


어머나, 남푠님 고기 굽는 센스 좀 보소!!!
이 집 고기가 진짜 맛있었나 봅니다. 아내를 위한 서비스가 좋네요.



아이는 된장찌개에 밥 먹었고요.



저희는 물냉면, 비빔 냉면 하나씩 먹었어요. 이 집 냉면의 특별한 점은 유부라고 하시네요. 음... 유부는 호불호가 있다고 하시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국물이 새콤달콤하고 시원해서 자꾸 손이 가는 냉면이었습니다.



창원 유니시티 바로 앞이었고요. 그 빈 부지에 신세계 스타필드가 들어올 거라네요. 좀 있으면 공사 시작된답니다. 유니시티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https://place.map.kakao.com/108458448?service=search_pc

반응형

댓글0